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뇨병을 퇴치할 수 있는 비법과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다이잉크 2020. 7. 20. 16:57

본문


당뇨병을 퇴치할 수 있는 비법과 요령



만약 당신이 많은 시간 동안 정해진 일과를 가졌다면 생활 방식을 바꾸는 것은 정말 어렵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여러분의 건강을 염두에 두고 여러분의 삶에 절실히 필요한 적응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은 당뇨병을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들이다.




당뇨병에 걸린 아이를 갖는 것은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겨낼 수 있다.


요즘은 당뇨병을 앓는 사람이 많고, 치료도 많이 좋아져 당뇨를 앓고 있는 아이들이 꽤 정상적으로 생활할 수 있다.


90세의 당뇨병 환자가 있는데, 그는 평생 의학적 진보를 전혀 하지 못했다.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제대로 먹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너는 아마도 단것을 완전히 피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혈당 수치가 좋다면 이따금씩 사막을 소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가끔 먹는 사탕의 양만큼 탄수화물 섭취를 줄임으로써 단것과 탄수화물을 적은 양으로 즐기세요.




샐러드를 더 건강하게 만들려면 호두를 넣으세요! 호두의 단불포화지방은 인슐린에 대한 세포 수용성을 높여 우리 몸이 좋은 혈당 수치를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


호두는 또한 다량의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다.


그것들은 만능의 맛있고 건강에 좋은 음식이다.




설탕이 든 청량 음료나 케첩과 같은 것은 다른 많은 단것들과 함께 이 시럽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여러분은 과당 옥수수 시럽을 포함한 이 품목들을 구입하기 전에 모든 영양 데이터 라벨과 성분을 읽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캐나다에서는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글루코스/과당"으로 나타난다.




만약 당신이 저혈당증이 있다면 항상 껌과 설탕이 든 음식을 몸에 지니고 다녀라.


저혈당 발작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으므로 항상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은 공격을 더 쉽게 만드는 나쁜 생각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설탕에 특히 절박할 것이기 때문이다.




혈당 지수가 높고 혈당이 급등할 수 있는 음식을 식별하는 법을 배우라.


시리얼, 빵, 구운 제품, 파스타와 같은 고혈당 식품으로부터 멀리 떨어지십시오.


당신의 혈당은 또한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가공식품에 매우 취약하다.


대신에 신선한 과일, 냉동 야채, 가공되지 않은 생선과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결정을 하라.




당뇨병이 있고 간식을 좋아한다면 그냥 들고 갈 수 있는 간단한 간식 없이는 가기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야채나 과일과 같은 복잡한 탄수화물을 선호하기 위해 그러한 간식들을 버리는 것은 중요하다.




흔치 않은 일이지만, 특정 당뇨병에 대한 치료법이 있다.


당뇨병을 진단받았을 때, 여러분이 하는 변화들은 평생 지켜질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의 조언은 당신에게 약간의 도움을 주겠지만, 당신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전적으로 의존할 수는 없다.


이러한 팁들을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서 실제로 구현하는 것은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있다.